교육목표

Seoul SASADA
Professionalism, Globalism, Creativity

실무를 정확히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며, 획일적인 결과 위주의 교육이 아닌 다양성을 존중할 줄 아는 마음가짐을 배우며, 스스로의 동기 부여를 통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결과를 유출해 낼 수 있는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글로벌화된 현시대가 요구하는 미래 지향적이고 독창성을 지닌 패션 우수인력을 양성하여, 향후 패션 선진국으로 도약할 수 있는 창의력 있는 전문디자이너를 배출한다”
저희 학교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국제적인 비즈니스에 걸 맞는 디자이너 및 마케터의 능력 함양을 위해 다각도의 열린 교육과 실험정신을 발휘할 수 있는 창의력 위주의 교육에 큰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서울 사사다는 기존의 정형화된 교육방식에서 탈피한 검증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이론과 실무경험을 겸비한 교수진을 통해 고 부가가치의 패션 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양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력으로 평가되는 시대에 걸 맞는 패션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해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갈라쇼 형식의 졸업패션쇼를 채택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열린 생각과 창작 능력을 보다 폭 넓게 수용하는 선진 교육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육체의 아름다움을 패션 속에 녹여내고 스타일의 의미를 옷으로만 제한하지 않는 포괄적 ‘표현과 적용’을 학습하는 것이 사사다의 교육 철학입니다.

 

Fashion Design Education
패션 디자인학과는 패션 디자이너가 지녀야 할 기본적인 요소 외에도 패션 전반에 걸친 모든 과정을 학습한다.
이를테면 디자인 구성과 아이디어 유출, 평면에서 3D에 이르기 까지의 표현방법과 실제 샘플로 만들 수 있는 패턴, 봉제, 소재개발, 디테일 작업에 이르기 까지의 현업의 모든 부분을 이해하여, 국내외 실무에서 요구하는 아이디어 표현능력과 비주얼 능력을 모두 익힌다. 작게는 개인샵에서 크게는 국제적 패션 업체에서도 실무를 이행할 수 있는 협업 실무의 모든 부분을 다룬다.

Vision
“글로벌화된 현시대가 요구하는 미래 지향적이며 독창성을 지닌 패션 우수인력을 양성하여, 향후 패션 선진국으로 도약할 수 있는 창의력 있는 전문디자이너를 배출한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국제적인 비지니스에 걸맞는 디자이너 및 마케터의 능력 함양을 위해 다각도의 열린 교육과 실험정신을 발휘할 수 있는 창의력 위주의 교육에 큰 가치를 두고 있다. 기존의 정형화된 교육방식을 탈피한 검증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이론은물론 깊고 넓은 실무경험으로 무장한 교수진을 통해 고 부가가치의 패션 인력으로 커갈 수 있는 자양분을 제공한다.

Career
패션디자이너, 패션 테크니컬디자이너, 패션 아트디렉터, 패션 저널리스트, 패션 에디터, 공연의상 디자이너,패션 스타일리스트, 패션 포토그래퍼,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패션 모델리스트, 어패럴 캐드 디자이너, 패션 VMD, 텍스타일 디자이너, 패션 머천다이저, 패션 바이어, 패션 악세서리 디자이너, 패션 컨설턴트, 인터넷 쇼핑몰 디자이너, 패션 리폼 디자이너 등.